2023/04 4

23년 벚꽃캠핑 feat. 청려수련원

안녕하세요 Alicia입니다 :) 벌써 벚꽃이 져버린 4월의 어느 날이네요.. 저희 가족은 작년 동계 이전에 간 캠핑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캠핑을 다니지 않다가 드디어 벚꽃 캠핑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작년에 거의 달에 한 번씩 캠핑을 다녔더니 청려에서 이벤트로 청려를 많이 찾아준 캠퍼에 당첨되어 4월 캠핑 우선예약자에 선정되었습니다. 블로그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벚꽃 명소로 청려수련원이 검색될 만큼 그곳의 벚꽃은 정말 말로 이루 표현할 수 없는 곳이어서 그 시기쯤 되면 캠핑 예약이 매. 우. 힘들다는 것입니다. 우선예약자에 선정되어 드디어 벚꽃 캠핑을 즐기는 것인가 기대에 부풀어 지난 금/토/일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을 가기도 전부터 실망할 수밖에 없는 일들이 벌어집니다.ㅠㅠ 벚꽃 개화시기에..

캠핑♪ 2023.04.09

[이사프로젝트] 매도 아파트 잔금후기!

안녕하세요, Alicia입니다 :) 이사프로젝트의 꽃 인테리어가 완료되고 이사 온 지 1달이 다되어 갑니다. 약 1 달여 전의 기억을 더듬어서 매도 아파트 잔금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매수아파트 후기에서 매수자 매도자 입장만 바뀐 거라서 크게 다를 부분은 없습니다. 단, 저희가 매도하는 집에 담보대출이 없는 상태라서 매우 빠르게 진행되었다는 부분이 다르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매수아파트의 잔금을 미리 치른 후에(은행님의 도움) 인테리어 후 입주를 하는 계획으로 움직였습니다. 이사당일 잔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아침 7시 40분 이삿짐 업체에서 오시고, 전체적으로 이삿짐을 싸는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집은 약 7톤의 짐으로 예스 2424 명예의 전당팀을 이용했습니다..

[인테리어일기 6] 필름 & 타일

안녕하세요 Alicea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공사도 마무리되고, 이사도 하고 집정리를 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냈네요. 블로그에 익숙하지 못해서 더욱더 찾아뵙기가 어려웠던 것 같아요 오늘로써 어느 정도 짐이 정리가 되는 것 같고, 드디어 제가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는 서재 공간도 완성이 되어 :) 앞으로는 자주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의 인테리어 항목은 필름과 타일입니다 :) 철거와 목공이 빠른 시간 안에 완료되고, 주말 간 필름 작업 그리고 다가오는 월요일에 본격적으로 타일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짧은 공사기간 동안 많은 시간을 차지했던 타일인데요 기대했던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볼 수 있었답니다. 필름 공정이었던 주말에는 일하시는 시간에 방문하게 되어, 사진을..